父 폭로로 드디어 밝혀지는 첫 키스 사연?...김종국 '당황'(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의 첫 키스 사연이 공개된다.
2일 오후 방송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이동건, 허경환, 김희철 부자(父子)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이에 김종국은 첫 키스는 학창 시절, 아버지도 몰랐던 의외의 장소에서 첫 키스를 한 사연을 공개해 역으로 아버지를 당황하게 했다.
한편, 부자 여행 2탄은 2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의 첫 키스 사연이 공개된다.
2일 오후 방송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이동건, 허경환, 김희철 부자(父子)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모(母)벤져스를 향한 아버지들의 폭로전 수위가 더욱 과감해지며 아들들이 단체로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아버지들은 아들과 함께한 단체 여행에서 아들의 몰랐던 과거 연애사를 알게 된다. 특히 아들의 첫 키스 이야기가 나오자, 종국 아버지는 자신 있게 "노래방 아니야?"라고 폭탄 발언을 던져 김종국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종국은 첫 키스는 학창 시절, 아버지도 몰랐던 의외의 장소에서 첫 키스를 한 사연을 공개해 역으로 아버지를 당황하게 했다. 아버지들도 몰랐던 아들들의 첫 키스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부(父)벤져스는 아들들이 알고 싶지 않은(?) 어머니와의 19금 스킨십을 공개해 아들들을 단체로 멘붕에 빠뜨렸다. 아내와의 마지막 뽀뽀에 관해 이야기가 나오자, 희철 아버지는 곧바로 "엊그저께"라고 말하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반면 경환 아버지와 종국 아버지는 "난 불미스러운 일은 안 한다"라며 동시에 정색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가만히 듣고 있던 동건 아버지가 폭탄 발언을 던지자 이동건이 기겁했다고.
이어 그동안 모벤져스가 스튜디오에서 아버지들을 뒷담화 했던 내용 모두를 기억한다는 부벤져스의 본격적인 반격이 시작되었고, 이를 지켜보던 모벤져스가 단체로 뒷목을 잡는 사태가 발발했다.
아버지들은 모벤져스가 했던 말 하나하나를 반박하며 "그런 적 없다, 정정해 달라", "엄마가 거짓말 한 거다"라며 살벌한 폭로를 이어나갔지만, 모벤져스 또한 "남편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정면 반박에 나서 긴장감이 형성됐다. 급기야 동건 아버지는 "사랑보다 결혼이 먼저다"라는 취중 고백을 던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부자 여행 2탄은 2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단약' 다짐했던 유명인 A씨, 해외서 또 마약 투약 의혹 - MHNsports / MHN스포츠
- '가느다란데 이 볼륨 뭐야?' 선미, 아찔한 각도의 글래머 퀸 - MHNsports / MHN스포츠
- '치어리더계 베이글녀 1티어' 김한나, 누드톤 비키니로 푸꾸옥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자숙하겠다던 유재환...여성들에게 작업 메시지로 접근? "넘 예쁘신데..." - MHNsports / MHN스포츠
- [mhn포토] '매불쇼' 유다연, '오늘 컨셉은 순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편스토랑' 우승에도 통편집된 김호중, 결국 KBS에서 못 본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