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창문형 에어컨 신형 "냉방·제습력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홈시스가 냉방 성능을 강화한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공개했다.
2일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스탠드형 에어컨 대비 크기가 작고 설치가 쉬워 공간 제약에서 벗어나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스탠드형 에어컨 대비 크기가 작고 설치가 쉬워 공간 제약에서 벗어나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제품 폭이 268㎜로 전작보다 11% 줄었다. 정면은 평평하게 처리하고 조작 버튼 디자인을 간소화했다.
초절전 듀얼 인버터 콤프레셔를 통해 냉방 능력과 에너지 효율성을 모두 강화했다. 기존 모델 2200W보다 향상된 2345W 냉방 능력과 함께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았다. 한국전력이 전기 요금 복지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 사업에 포함, 구매 비용까지 일부 지원받을 수 있다.
에어컨 설치도 간편하다. 이지 설치 키트 사용 시 전문 기사 없이 혼자서도 창틀에 장착할 수 있다. 타공 작업 등 별도 설치 공사도 필요하지 않다. 추가 연결 설치 키트를 활용하면 최대 243㎝ 높이 대형 창문에도 적용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집안 분위기를 헤치지 않으면서도 강한 냉방, 제습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24년형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이게 됐다"며 "높은 전력효율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더위와 습함이 반복되는 여름철에 집안을 보다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