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유명배우, 전 여친 살인미수로 멕시코 국경서 체포.. 혐의 인정시 종신형[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배우 닉 파스쿠알이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됐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CNN,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지방검찰청은 파스쿠알을 살인미수 및 주거침입, 상해 등의 혐의로 기소했다.
파스쿠알은 지난달 23일 오전 4시 30분께 LA에 위치한 전 여자친구 A씨의 집에 무단 침입해 A씨를 수차례 흉기로 찌른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미국 배우 닉 파스쿠알이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됐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CNN,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지방검찰청은 파스쿠알을 살인미수 및 주거침입, 상해 등의 혐의로 기소했다.
파스쿠알은 지난달 23일 오전 4시 30분께 LA에 위치한 전 여자친구 A씨의 집에 무단 침입해 A씨를 수차례 흉기로 찌른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할리우드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현재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범행 직후 도주했던 파스쿠알은 미국 텍사스주 시에라 블랑카에 위치한 미국과 멕시코 사이 국경 검문소에서 체포됐다.
앞서도 파스쿠알은 A씨에 대한 폭력 혐의로 체포돼 LA 교도소에 수감되는 건 물론 접근금지 명령이 신청된 상태로 현지 언론들은 그의 혐의가 인정될 경우 최대 종신형에 처해질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조지 개스콘 LA 지검장은 "이 사건은 데이트 폭력의 위험성을 극명하게 일깨워준다. 이 극악무도한 행위를 저지른 자는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며 성명을 발표했다.
한편 닉 파스쿠알은 할리우드 영화 및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한 배우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레벨 문', 미국 CBS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등에 출연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Entertainment Tonight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
- '1000억 자산가' 비, 전재산 잃어도...무거운 말 전했다
- '이혼' 구혜선, 행복하길 바랐는데...무거운 소식 전해졌다
- 일로 만났다가 애틋한 연인 된 수지♥박보검, 놀라운 근황 ('원더랜드')
- '혐한' 중국 방송인 장위안, 또 충격 발언...
- 결혼하고 싶다던 최강희, 드디어...좋은 소식입니다
- 남희석, 故 송해 선생님까지 언급...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 17살 연하와 결혼한 미나, 행복하길 바랐는데...안타까운 소식
- 여친 몰래 '성관계' 18번 촬영...5인조 아이돌, 감옥가게 생겼다
- 이종혁, 이혼 위기 고백...진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