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이효리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두 번째 OST 주자 출격

하경헌 기자 2024. 6. 2.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비비가 부른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두 번째 OST ‘일기장’ 커버 이미지. 사진 JTBC



가수 비비가 이효리의 새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비비가 참여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두 번째 OST 수록곡 ‘일기장’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일기장’은 이효리 모친의 테마곡으로, 모든 어머니들의 현재진행형 기록을 응원하며 프로그램에 진한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오랜 세월 함께 집은 빛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잊었던 웃음과 잃었던 이름을 모두 찾아주고 싶은 어머니들을 위한 헌정곡이다.

싱어송라이터 백아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비비의 차분하면서도 청초한 목소리와 묘한 매력에 딱 들어맞는 곡을 완성했다. 비비 또한 몽환적인 음색으로 하늘거리는 리듬 위로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을 노래하다.

비비는 신비롭고 독특한 목소리와 뚜렷한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싱어송라이터다. 최근 신곡 ‘밤양갱’이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가수로 떠올랐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6일 첫 방송 돼 치유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비비가 가창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두 번째 OST 수록곡 ‘일기장’은 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