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가 그리운’ 호텔 산업계, 여름 맞이 ‘빙수 캉스’ 돌입
호텔산업 업계가 빙수 열전이 펼쳐지고 있다.
매년 높은 인기를 기록하는 망고 빙수부터 빙수의 원조격인 팥빙수는 물론 쑥 크림 빙수, 밤양갱 빙수 등 이색적인 식재료가 더해지며 종류도 다채로워지고 있다. 곁들여 즐길 수 있는 디저트도 함께 제공하는 등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무더운 여름철 고객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서머 딜라이츠(Summer Delights)’ 프로모션을 운영, 빙수 2종을 9월 29일까지 판매한다.
메뉴는 ‘망고 빙수’와 ‘클래식 빙수’ 2종이다. 망고 빙수는 곱게 간 우유 얼음에 망고의 신선한 과육을 가득 올려 만들어진다. 여기에 망고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함과 시원함을 극대화했다. 클래식 빙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팥빙수다. 시원한 우유 얼음과 직접 만든 팥앙금으로 달콤한 맛과 담백한 맛의 조화를 구현했다. 또한 바삭한 마스카포네 크런치 쿠키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 다채로운 식감을 완성한다. 곁들임 메뉴로는 랜덤 디저트 4종을 마련했으며 모든 메뉴는 서울드래곤시티 브랜드 캐릭터인 ‘드라코(Drako)’ 모양 트레이에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 빙수 2종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판매된다. 망고 빙수는 8만 원, 클래식 빙수는 6만 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새롭게 구성한 빙수 2종을 선보인다.
우선,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최상의 당도로 엄선한 제주 애플망고로 만들어진다.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직접 만드는 레몬 소르베, 망고퓨레, 연유를 빙수 위에 얹어 제주 애플망고 빙수의 새콤달콤함을 배로 더해준다.
새로 출시하는 ‘쑥 크림 빙수’는 전통적인 한국의 맛을 이색적으로 풀어낸 메뉴다. 빙수의 베이스 식재료인 ‘쑥’의 달콤쌉쌀한 맛을 크럼블로 살렸으며, 한국 전통 디저트인 오메기떡과 약과를 함께 토핑해 모든 성별과 연령의 입맛을 두루 사로잡는다. 또한 빙수 위에 얹어진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부드럽고 진한 쑥 빙수의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9만 5천 원, 쑥 크림 빙수는 7만 5천 원에 판매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로비 라운지에서 6월 30일까지 서머 프리미엄 빙수 3종을 판매한다.
최고급 퀄리티의 망고 과육을 담은 ‘망고 빙수’와 유자청에 24시간 이상 숙성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토마토 빙수’, 국산 팥으로 제조한 팥빙수에 밤양갱과 다양한 고명을 더한 ‘밤양갱 빙수’가 준비된다.
망고 빙수는 6만 7천 원, 토마토 빙수는 5만 5천 원, 밤양갱 빙수는 5만 5천 원이다. 올해는 ‘혼빙족’을 위한 1인용 빙수 메뉴도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9월 30일까지 1층 카페(CAFFE)에서 ‘허니 팥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를 판매하며 여름철 고객을 공략한다.
허니 팥빙수는 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고명을 얹었으며 갓 채밀한 달큰한 벌꿀 향이 특징인 메뉴다. 애플망고 빙수는 매년 여름 호텔 인근을 가득 메우는 아카시아 숲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로, 진한 맛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플레이팅해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허니 팥빙수는 6만 6천 원, 애플망고 빙수는 7만 7천 원이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