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손잡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이국적 야외 수영장 오픈

손재철 기자 2024. 6. 2.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매년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사랑받아 온 야외 수영장을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24 서머 솔스티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시그니처 수공 기법인 풀라드 인트레치오(Foulard Intreccio) 패턴으로 물들인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은 보테가 베테타의 테이크오버(Takeover)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24 서머 솔스티스 컬렉션에 담긴 여름의 도심과 해안을 잇는 ‘이동(Going Places)’의 내러티브를 전달하고, 도심 속 일탈을 꿈꾸며 호텔을 찾은 이들에게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야외 수영장 바닥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붉은 빛의 컬러로 물들었다. 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자유롭고도 희망찬 여행인 오디세이(Odyssey)의 의미를 담고 있는 컬렉션의 주요 컬러인 튤립 컬러를 반영했다.



햇살 가득한 날들과 활기를 반영하여 에너제틱 한 여름을 표현했다. 야외 수영장에서 보이는 초록빛 남산과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태양빛과 같은 색감이 여름의 정취를 온몸으로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호텔 GL 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9월 22일까지 운영된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