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임라라♥손민수, 박력 ‘기습키스’ “배는 나왔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에서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가 '역대급 닭살' 모먼트를 예고했다.
3일(월) 방송될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는 지난해 5월 21일 수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성대한 결혼식을 올린 임라라♥손민수 커플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에서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가 ‘역대급 닭살’ 모먼트를 예고했다.
3일(월) 방송될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는 지난해 5월 21일 수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성대한 결혼식을 올린 임라라♥손민수 커플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는 결혼식에서 한껏 ‘꽃단장’을 한 임라라♥손민수의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이어진 장면에서는 커플 잠옷을 입고 부스스한 모습의 두 사람이 신혼집에서 나타났다. 심지어 손민수는 잠옷 위로 볼록 나온 뱃살을 숨기지 못해 충격을 자아냈다.
손민수의 뱃살에 임라라는 “맛있는 걸 많이 해주지도 않는데...”라며 머쓱해 했다. 이에 손민수는 “라라 네가 사랑을 주잖아. 이제 그만 줘”라고 ‘1차 닭살 코멘트’를 날렸다.
이후 손민수는 임라라와 이동하며 “요즘은 운동이 삶의 유일한 행복”이라고 말했다. 임라라가 “그렇게 말하면 와이프가 섭섭하지...”라는 반응을 보이자, 손민수는 바로 “아니지. 너는 영원한 행복~”이라고 답해 또다시 ‘사랑꾼 인증’에 성공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임라라를 ‘승냥이 눈빛’으로 지켜보던 손민수가 박력 넘치게 ‘기습 키스’를 감행해 심쿵한 순간을 연출했다. 폭소하던 임라라가 “지금 몇 시야?”라고 묻자 손민수는 “지금? 임라라 섹시~”라고 ‘개그 커플’다운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선공개 영상의 마지막에는 왜인지 말을 잇지 못하며 “라라는...제 사랑하는 와이프입니다”라고 울먹이는 손민수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 CHOSU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4년차 부부' 김지호♥김호진, 집 최초 공개…본격 남해살이(조선의 사랑꾼)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임박? "프러포즈 총 4번 할 것"(돌싱포맨)
- 김호진 "♥김지호, 너무 예뻐 최화정에 소개 부탁"(조선의 사랑꾼)
- 김지호 "결혼 후 소원해진 인간관계.. 내가 서운하게 했나 싶더라"(조선의사랑꾼)
- '김지호♥' 김호진 "아내와 달라서 화날 때도 있지만 재밌기도.."(조선의사랑꾼)
- ‘조선의 사랑꾼’ 김호진, 걸어 다닐 때도 김지호 끌어안고 다니는 사랑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