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이대호, 옥수수밭 캐치볼?! 정근우 “적당히 해라” 발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의 2024 시즌 개별 성적이 적나라하게 공개된다.
3일(월)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서울고의 승부가 펼쳐진다.
'최강 몬스터즈'가 야구 명문으로 알려진 서울고를 꺾고 5연승이라는 대기록을 거둘 수 있을지는 내일(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4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 몬스터즈’의 2024 시즌 개별 성적이 적나라하게 공개된다.
3일(월)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서울고의 승부가 펼쳐진다.
앞서 ‘최강 몬스터즈’는 고려대와 직관 경기에서 짜릿한 승리를 거두며 4전 4승의 기세를 이어갔다.
한층 더 여유로워진 분위기의 ‘최강 몬스터즈’는 편안한 출근길을 맞이하지만 이도 잠시 장시원 단장은 몬스터즈 멤버들 앞에서 개인적으로 이대호에게 연습 영상을 받았다고 폭로한다. 라커룸은 순식간에 발칵 뒤집히고, 정근우는 이대호에게 “너 적당히 해라”라며 분노에 휩싸인다. 멤버들의 비난에도 아랑곳하지 않은 이대호는 여기(?)까지 가서도 캐치볼을 했다며 ‘최강야구’에 대한 열정을 과시한다는데.
또한 장단장은 올 시즌 선수들의 성적을 낱낱이 공개하며 라커룸을 한 번 더 떠들썩하게 만든다. 현역 시절의 전성기 때만큼 활약을 펼치는 선수가 있는가 하면, 처참한 성적으로 자괴감에 빠진 선수도 존재한다고. 특히 한 선수의 타율은 ‘할’도 아닌 ‘9푼’으로 밝혀져 충격을 안긴다.
과연 이번 서울고와의 경기에서 ‘9푼이’를 벗어날 수 있을까.
‘최강 몬스터즈’가 야구 명문으로 알려진 서울고를 꺾고 5연승이라는 대기록을 거둘 수 있을지는 내일(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4회에서 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최강야구' 장원삼, 달라진 대우에 머쓱+만족 "내가 중심이냐"
- '최강야구' 이대은, 손가락 물집 부상→ 5.1 이닝 무실점에 "전투력 좋았다" 칭찬
- 니퍼트, 2017일만 마운드 등판…신재영 울컥+감동(최강야구)
- ‘최강야구’ 이대호, 타격왕 타이틀 되찾을 수 있을까
- ‘최강야구’ 이대은, 고질병에 발목 잡히나…‘최강 몬스터즈’ 난관 봉착
- '최강야구' 올 시즌 첫 직관 경기, 1점 차 리드에서 승리할까?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