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의림지서 피크닉 어때?…테이블·의자 등 대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시는 오는 10월까지 의림지를 찾는 방문객에게 '피크닉 세트'를 대여한다고 2일 밝혔다.
피크닉세트 대여는 의림지 관광과 먹거리 활성화를 위한 계획공모관광사업단 사업이다.
제천시 관계자는 "의림지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다"며 "이는 농경문화 발상지 의림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체류 시간을 늘림으로써 관광 활성화를 이루려는 목적"이라고 말했다.
피크닉세트 대여 예약은 의림지 누리집이나 현장에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제천시는 오는 10월까지 의림지를 찾는 방문객에게 ‘피크닉 세트’를 대여한다고 2일 밝혔다.
피크닉세트 대여는 의림지 관광과 먹거리 활성화를 위한 계획공모관광사업단 사업이다.
피크닉세트는 △돗자리 △테이블 △담요 △의자 △웨건 등으로 구성됐다. 대여 시간은 매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대여비는 1시간 기준 2000원이다.
제천시민 할인(50%)과 다른 지역 주민 방문 시 설문조사 등 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제천시민과 동일한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제천시 관계자는 “의림지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다”며 “이는 농경문화 발상지 의림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체류 시간을 늘림으로써 관광 활성화를 이루려는 목적”이라고 말했다.
피크닉세트 대여 예약은 의림지 누리집이나 현장에서 할 수 있다.
/제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法 "최태원, 재산 1조3800억원 지급" 판결에 SK그룹 '초비상'
- [단독]은행 ELS 가입자격 제한 추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현장]삼성전자 "국내 AI PC 3대 중 2대 '갤럭시북' 될 것"
- [상보]뒤집힌 '세기의 이혼'...재판부 "노태우 비자금 300억 규모 활용"
- 이기인 '얼차려 사망' 두고 "명백한 고문치사…중대장 피의자로 전환해야"
- 강남 오피스텔서 '칼부림'으로 모녀 사망…용의자는 12시간 만에 검거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스타필드와 '맞짱'"…'타임빌라스'의 승부수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