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트래버스·타호 등 6월 할인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쉐보레가 이달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면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 5.2% 이율로 72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쉐보레는 또 스파크 오너가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 트랙스 크로스오버 신차를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쉐보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쉐보레가 이달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면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 5.2% 이율로 72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쉐보레는 또 스파크 오너가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 트랙스 크로스오버 신차를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쉐보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면 50만원도 지원한다.
쉐보레는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를 적용하고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2025년형' 출시를 기념해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할부 혜택 결합방식)을 통해 50만원 현금 지원과 5.9%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6.5%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쉐보레 트래버스, 쉐보레 타호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5.9% 이율로 최대 36개월·6.5% 이율로 최대 72개월) 선택 시 차량금액 10~15%를 지원하며 일시불 구매 시 최대 400만원을 지원한다.
이밖에 쉐보레는 이달 고객이 원하는 전시장을 선택해 트랙스 크로스오버 견적을 상담하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전시장 방문 후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1대 △GS칼텍스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10명에게 제공한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대 국회 첫 AI 법안발의 속도 낸다
- 올해 세계 AI폰 3대중 2대는 ‘갤럭시S24’
- “삼성전자 특허 빼돌려 소송”…안 전 부사장 구속
- '한국어능력시험 디지털 전환 사업', 제1호 '수익형 민간투자 소프트웨어사업' 인정
- [취업 걱정없는 명품학교]〈406〉평촌과학기술고등학교
- 쉐보레, 트랙스·트래버스·타호 등 6월 할인 혜택 제공
- 핀테크, 금융 길라잡이로…'콘텐츠 마케팅' 활발
- “직수로 물·얼음 더 깨끗” LG전자, 직수형 프리미엄 냉장고 '스템' 출시
- 美 남부에 출몰하는 식인 악어의 최후
- 죄질도 입냄새도 '악질'…美 '구취 강간범' 17년 만에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