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과 함께하는 서울시향 강변음악회, 7~8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이 후원하는 '2024 서울시립교향악단 강변음악회'가 오는 7~8일 이틀간 개최된다.
'서울시향 강변음악회'는 2011년 클래식 대중화를 목표로 시작된 이래 올해 12회를 맞기까지 서울시향을 대표하는 야외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경제인협회와 함께하는 2024 서울시향 강변음악회'는 7~8일 저녁 7시30분에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이벤트 광장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민에 힐링 선물…국민에 다가가는 사업 지속"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한국경제인협회이 후원하는 ‘2024 서울시립교향악단 강변음악회’가 오는 7~8일 이틀간 개최된다.
‘서울시향 강변음악회’는 2011년 클래식 대중화를 목표로 시작된 이래 올해 12회를 맞기까지 서울시향을 대표하는 야외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경제인협회와 함께하는 2024 서울시향 강변음악회’는 7~8일 저녁 7시30분에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이벤트 광장에서 개최된다. 객석은 2000석이 마련되며 누구나 무료로 사전 신청 없이 관람 가능하다.
정해진 좌석 외에도 행사장 일대에 시민들이 돗자리나 간이의자를 활용해 음악회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이번 행사의 장점이다. 한편 공연 마지막에는 한강 배경으로 펼쳐지는 멋진 불꽃놀이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경협은 특별히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가족 300여 명을 이번 음악회에 초청했다. 또 문화 사각지대에 있는 한부모가정, 자폐인 가족 등도 특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영지 (yo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8명 태운 비행기, 하늘에서 사라졌다…승객 ‘전원 사망’ [그해 오늘]
- 최태원 회장 측 "이혼소송 판결문 유포자, 명예훼손 고발할 것"
- "코인 손댔다가"…김동현, 반포자이 '반전세' 사연은 [누구집]
- "겁나 험한게 나왔다"…롯데리아의 파묘 '오징어버거'[먹어보고서]
- 핸드폰으로 ‘女 다리 사진’ 몰래 찍는 남편, 어떡하죠[양친소]
- 日 거래소 털렸다···4200억원 규모 비트코인 부정 유출
-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실형 가능성…"사고내고 바로 내려 합의했어야"
- 세븐일레븐 ‘천원 맥주’로 편맥족 사로잡는다
- 이효리, 엄마에 깜짝 고백 "연예 활동 중 제일 힘들었을 때는…"
- S.E.S 유진, 민희진 공개 지지…"언니와 뉴진스가 이별하지 않아 기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