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6번’ 장영란, 파마머리에 결국 ♥한창 극대노 “쌍수까지 이해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 변신을 꾀한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 한창의 반응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영란의 파마머리에 착잡한 표정을 짓는 한창의 모습이 담겼다.
한창의 솔직한 반응에 장영란은 "아니 내 머리 내가 하는데 왜 이렇게 속상해하는 거야? 진짜 웃음밖에 안 나오네. 저 그렇게 이상한가요?"라고 당혹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스타일 변신을 꾀한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 한창의 반응을 전했다.
장영란은 6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 어제 고민고민하다 맨날 생머리만 해서 변화 좀 주려고 결국 파마했거든요. 파마머리에 극대노"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영란의 파마머리에 착잡한 표정을 짓는 한창의 모습이 담겼다. 한창은 "내가 쌍수까지 이해해주지 않았나", "머리는 건드는 거 아니다"고 한숨을 쉬며 음료수를 들이켰다.
한창의 솔직한 반응에 장영란은 "아니 내 머리 내가 하는데 왜 이렇게 속상해하는 거야? 진짜 웃음밖에 안 나오네. 저 그렇게 이상한가요?"라고 당혹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한창은 이후 메시지를 통해 "어제 머리 볶고 왔는데 이쁘다 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그전에 너무 이뻐서 그랬나 봐. 너무 이뻤거든. 어제 머리도 귀엽고 이뻐"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3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영란은 최근 'A급 장영란'을 통해 6번째 눈 성형 과정을 공개하며 "눈 뜨는 힘이 부족해 눈 성형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호중 불쌍, 영웅아 돈 벌었으면 위약금 보태” 선 넘은 팬심, 임영웅 불똥[이슈와치]
- ‘음주 뺑소니’ 김호중 다리 수술이 시급하다? “술 먹어서 절뚝” 의혹 진실은[이슈와치]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김사랑, 173cm·49kg 넘사벽 스펙 청바지 핏은 이런 것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안대 씌워 성관계 불법촬영 前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