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출신 하니, 4년 열애 끝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결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안희연)가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열애 4년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하니는 지난 1일 본인의 SNS를 통해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다"라는 내용으로 결혼을 알렸다.
하니는 지난해 11월 양재웅과 만난 지 999일째라며 소셜 미디어에 에 네컷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밝히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임영무 기자] 걸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안희연)가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열애 4년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하니는 지난 1일 본인의 SNS를 통해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다"라는 내용으로 결혼을 알렸다. 운이 좋아 많은 분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고 밝힌 그는 "그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히 성장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고 덧붙였다.
하니는 지난해 11월 양재웅과 만난 지 999일째라며 소셜 미디어에 에 네컷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밝히지 않았다.
한편, 하니는 2011년 그룹 EXID로 데뷔했다. 2015년 '위아래'로 인기를 얻었다. 2019년부터는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엑스엑스'(2020), '판타G스팟'(2022),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2021) 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양재웅은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진의 동생으로 '하트시그널' 시즌1~3(2017~2020) 등으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darkroom@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토크<하>] 아워홈 '구미현 경영 체제' 가능성…업계 반응은?
- 물 건너간 채상병 특검…'단독 찬스' 맞은 공수처
- N번방 터지는 대학가…성폭력예방교육 이수율은 50% 미만
- [비즈토크<상>] "최태원, 노소영에 1.4조 재산 분할" SK 경영권 영향은?
- 커지는 용산 리스크…당정 '단일대오' 유지될까
- [오늘의 날씨] 대체로 흐리고 강원·경북 가끔 비
- [내가 본 '송건희'] 김태성 업고 새로운 시작
- [Z가뭔데] 공무원 되려면 춤 잘 춰야 하나요? (영상)
- 권율, '커넥션'·'놀아주는 여자'로 보여줄 극과 극 검사 연기[TF프리즘]
- [인플루언서 프리즘] '하루를 48시간처럼'…'갓생' 브이로그 콘텐츠 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