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원우, 첫 싱글 '디스 맨' 오피셜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음악 팬을 향한 세븐틴 정한×원우의 매혹이 시작된다.
정한×원우는 2일 자정 세븐틴 공식 SNS에 싱글 1집 '디스 맨'(THIS MAN) 오피셜 포토 '스팟티드: 디스 맨'(Spotted: THIS MAN)의 '블랙아웃 시티 1'(BLACKOUT CITY 1) 버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전 세계 음악 팬을 향한 세븐틴 정한×원우의 매혹이 시작된다.
정한과 원우는 정전된 빌딩숲을 배경으로 서늘하면서도 고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낸다. 클래식한 슈트에 화려한 액세서리가 어우러져 이들의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두 사람 뒤로 각각 얇은 곡선이 일렁여 보는 이들에게 최면을 거는 듯한 느낌을 준다.
지난 1일 세븐틴 SNS에는 “이 남자를 본 적 있나요?”(Have you ever seen THIS MAN?)라는 글과 함께 도시 곳곳을 장식한 정한×원우의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몽타주 필름에 이어 또 한 번 ‘이 남자’의 목격담을 묻는 콘텐츠가 계속 확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정한×원우의 싱글 1집 ‘디스 맨’은 오는 17일 발매된다. 세븐틴은 이보다 하루 앞선 16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8명 태운 비행기, 하늘에서 사라졌다…승객 ‘전원 사망’ [그해 오늘]
- 목 잘라 머리 통째로 이식…천만명 넘게 본 ‘봉합 영상’ 뭐기에
- "코인 손댔다가"…김동현, 반포자이 '반전세' 사연은 [누구집]
- "겁나 험한게 나왔다"…롯데리아의 파묘 '오징어버거'[먹어보고서]
- 핸드폰으로 ‘女 다리 사진’ 몰래 찍는 남편, 어떡하죠[양친소]
- “섹스리스 탓”…옆집女와 바람난 남편의 황당 변명[양친소]
-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실형 가능성…"사고내고 바로 내려 합의했어야"
- '송도맘'도 반한 K상사맨 점심 한끼…'특급호텔 뷰'도 눈길[회사의맛]
- "여자애니까 얼굴 피해 때려"…알바생 폭행한 유명 고깃집 사장
- S.E.S 유진, 민희진 공개 지지…"언니와 뉴진스가 이별하지 않아 기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