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X원우, 싱글 1집 오피셜 포토 공개…압도적 몽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X원우의 매혹이 시작된다.
정한X원우는 2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싱글 1집 'THIS MAN' 오피셜 포토 'Spotted: THIS MAN'의 'BLACKOUT CITY 1' 버전을 게재했다.
지난 1일 세븐틴 SNS에는 "Have you ever seen THIS MAN?(이 남자를 본 적 있나요?)"이라는 글과 함께 도시 곳곳을 장식한 정한X원우의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X원우의 매혹이 시작된다.
정한X원우는 2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싱글 1집 ‘THIS MAN’ 오피셜 포토 ‘Spotted: THIS MAN’의 ‘BLACKOUT CITY 1’ 버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의 닮은 듯 다른 매력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사진이다.
정한과 원우는 정전된 빌딩숲을 배경으로 서늘하면서도 고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낸다. 클래식한 슈트에 화려한 액세서리가 어우러져 이들의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두 사람 뒤로 각각 얇은 곡선이 일렁여 보는 이들에게 최면을 거는 듯한 느낌을 준다.
지난 1일 세븐틴 SNS에는 “Have you ever seen THIS MAN?(이 남자를 본 적 있나요?)”이라는 글과 함께 도시 곳곳을 장식한 정한X원우의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몽타주 필름에 이어 또 한 번 ‘이 남자’의 목격담을 묻는 콘텐츠가 계속 확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정한X원우의 싱글 1집 ‘THIS MAN’은 오는 6월 17일 발매된다. 두 사람이 속한 세븐틴은 이보다 하루 앞선 16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기 정숙 “야해…같이 자고파”, ♥영호 향한 집착↑ (나는솔로)[TV종합]
- 걸스데이 민아, 비키니 자태 깜짝…군살 하나 없네 [DA★]
- 정숙 “저 사람은 이제 끝이다!” 영호 변심에 분노? (나는 솔로)
- 윤아 인종 차별하더니…‘피소’ 칸영화제, 묵묵부답
- “쥐새끼놈들” 신하균, 싹 다 쓸어버린다 (감사합니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