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에 놀러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교육청은 남부와 북부청사에서 '참여·공유·공감(참공감)!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교육가족과의 소통과 화합 등을 위한 행사로 남부청사와 북부청사 전 공간을 개방해 각종 공연과 전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1일 어린이 사원증'을 받고 청사를 체험하는 '오늘은 나도 GOE 사원' 등의 행사도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남부와 북부청사에서 ‘참여·공유·공감(참공감)!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교육가족과의 소통과 화합 등을 위한 행사로 남부청사와 북부청사 전 공간을 개방해 각종 공연과 전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3일에는 북부청사, 5일에는 남부청사를 각각 개방한다. 교직원·학생·학부모·주민 누구나 출입증 없이 보안 구역을 제외한 청사 전 공간을 자유롭게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직원 참여형 자체 기획 연극, 북콘서트, 교직원동호회 밴드 공연과 학생 오케스트라, 학생 사물놀이, 학생 창작 뮤지컬 등 참여형 문화행사가 준비돼 있다.
학생이 직접 만든 도예·애니메이션 작품 전시는 물론 로봇 작품 전시와 시연도 함께 진행된다. ‘1일 어린이 사원증’을 받고 청사를 체험하는 ‘오늘은 나도 GOE 사원’ 등의 행사도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배움이 다(多) 되는 경기공유학교의 체험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고, 도교육청 AI 교수학습 플랫폼 ‘하이러닝’ 시연과 체험 등 경기교육의 중점정책도 경험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 강아지랑 뭐 하는 짓인가'…분노한 장관 강아지 동반 '이것' 전면 금지
- 합참 “北 오물풍선, 28일 저녁 서울·경기서 90여개 식별”
- 與 '영부인 첫 '단독외교'라더니…김정숙 여사, 특별수행원으로 방문'
- 美바이든 '이스라엘, 3단계 휴전안 제시'…하마스 '환영'
- ''불비'가 내린다'…중국 넘보던 인도, 카스트보다 심각해지는 '이것' 때문에…[연승기자의 인도
- 제주 '핫플' 갔다가 '날벼락'…화장실 바닥 무너져 10대 갇혔다
- 이재명 '길바닥서 '채상병 특검' 투쟁'…조국 '尹, 개인 폰 내라'
- [영상]80대 노인 “도움 줘 고맙다”며… ‘이것’ 경찰차 뒷좌석에 놓고 내리셨다
- 망고빙수 사달래서 봤더니 13만원…'못 사줘 미안' 아빠·엄마 '눈물'
- 서울시 '北 오물 풍선 또 띄웠다…야외 활동 자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