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진욱, 신곡 ‘별 하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6. 2. 06:56
‘미스터트롯2’ TOP6 진욱이 실크 미성으로 위로를 전한다.
진욱은 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별 하나’를 발매했다.
‘별 하나’는 아픔이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말하듯이 차분한 보컬이 듣기 좋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 후렴구의 애절한 보이스를 더욱 풍부하게 감싸는 코러스를 통해 잔잔하면서도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별 하나’는 진욱이 TV 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팬들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지난달 30일 비스타컴퍼니 공식 SNS 채널에는 ‘별 하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풀밭에서 뛰노는 해맑은 소녀가 등장하고 이어 훈훈한 비주얼의 진욱이 애달픈 노래를 시작한다. 진욱은 “그대가 남기신 이 아픈 사랑은 / 나 어떡해야 하나요” 구간을 특유의 실크 미성으로 열창하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진욱은 ‘미스터트롯2’에서 감성 트로트 장인의 존재감을 펼치며 최종 6위를 기록했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 ‘별 하나’를 통해 진욱이 어떤 울림을 전할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진욱의 새 싱글 각‘별 하나’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