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방시혁은 340억 집주인…5억이면 당신도 미국 집주인 [부동산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세계 최저 수준의 출생률에 장기적인 경기침체 우려까지 미래가 밝지만은 않은 대한민국.
국내 많은 자산가들이 해외로 눈을 돌리며 어느때보다 미국 부동산 등에 대한 투자가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이런 와중 미국 LA에서 부동산 플랫폼을 창업해 국내 투자자들의 미국 부동산 구매를 돕고 있다는 어태수 대표를 만났습니다.
그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부터 정치인 등까지 많은 고객들의 부동산 구매를 도와왔다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이건욱PD]
[헤럴드경제=서영상 기자]전세계 최저 수준의 출생률에 장기적인 경기침체 우려까지 미래가 밝지만은 않은 대한민국. 국내 많은 자산가들이 해외로 눈을 돌리며 어느때보다 미국 부동산 등에 대한 투자가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이런 와중 미국 LA에서 부동산 플랫폼을 창업해 국내 투자자들의 미국 부동산 구매를 돕고 있다는 어태수 대표를 만났습니다. 그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부터 정치인 등까지 많은 고객들의 부동산 구매를 도와왔다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지난해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340억원을 들여 미국의 주택을 구매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젊은 부모들의 아이 교육 그리고 상속·증여 때문에 최근들어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어 대표가 얘기하는 미국 부동산을 구매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점들은 물론 유의해야할 점까지 부동산360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sa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박인 줄 알았는데” 쏟아지는 ‘뭇매’…뒤집힌 넷플릭스
- 고민되던 두부 포장 속 물, 알고보니… [식탐]
- “계약금 320억 허공으로 날렸다” 귀한 서울 대형 병원 첫삽도 못떴다 [부동산360]
- "상한 반찬 자꾸 보내주시는 친구 어머니…어떻게 거절 할까요"
- ‘편스토랑’ 류수영 일품 두부조림, 또 레전드 레시피 탄생
- “아빠 ‘성’ 빼주세요” 얼마나 싫었으면…유명 배우 딸, 충격 선언
-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실형 가능성 높아…처음 사고때 내렸어야”
- '개인파산' 홍록기, 오피스텔 이어 금호동 아파트도 경매 나왔다
- 90년대생 급식 메뉴 아녔어?…독립 투사도 감옥가기 전 먹었던 음식 [퇴근 후 부엌-카레]
- 최동석, 양육권 갈등에 “아이들 아니면 제주도에 살 이유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