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영어도서관, T.W.S. 리딩 챌린지 운영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1일부터 11월30일까지 T.W.S. Reading Challenge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딩챌린지는 2016년에서 2021년 사이에 태어난 4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양산시립도서관 독서회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독서회원증을 가지고 양산시립도서관 7개 지점(중앙·웅상·서창·윤현진·삼산·영어·상북도서관)을 방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1일부터 11월30일까지 T.W.S. Reading Challenge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6개월 동안 영어책 200권을 읽는 것을 목표로 하며, 어린이들이 영어 공교육을 시작하기 전에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줄이고 독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참가자들은 꾸준한 참여를 통해 200권을 읽으면 도서관 대출 권수를 1년간 10권 증가시키고, 완주 인증서와 독서응원선물을 받게된다. 100권과 200권 독서응원선물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리딩챌린지는 2016년에서 2021년 사이에 태어난 4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양산시립도서관 독서회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독서회원증을 가지고 양산시립도서관 7개 지점(중앙·웅상·서창·윤현진·삼산·영어·상북도서관)을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립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웅상도서관팀 영어도서관 담당자(055-392-5941)로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