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학창시절 은사 ‘팩폭’에 어질 “180도 안 되잖아!”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이 은사를 찾아갔다가 '팩폭'에 정신이 혼미해졌다.
6월 1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이준과 최다니엘이 등장했다.
선생님은 '팩폭'을 날리면서도 이준의 무용 연습에 열심히 가르침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이광주 매니저와 최다니엘&김지훈매니저가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이 은사를 찾아갔다가 ‘팩폭’에 정신이 혼미해졌다.
6월 1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이준과 최다니엘이 등장했다.
이날 이준은 꽃을 사들고 중학교때 무용 선생님을 찾아갔다. 이준이 꽃을 사는 모습에 MC들은 “설마”, “혹시 배달료 받는 거 아니냐”라는 합리적인(!) 의심마저 했다.
이준이 꽃을 들고 찾아간 곳은 무용 학원이었다. 무용 선생님은 꽃을 보자 “짠돌이가 어쩐 일로”라며 이준에 대해 얼마나 잘 아는지(!) 보여줬다.
이준은 “중학교때 질풍노도의 시기에 절 이끌어준 분”이라고 선생님을 소개했다. 지금까지도 찾아올 정도로 돈독한 사이라고도 소개했다.
함께 온 이광주 매니저는 “이준이 무용하는 영상 담아서 공개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선생님은 매니저를 보자 “매니저가 더 얼굴이 작다”라며 놀랐다. “창선아! 네가 얼굴 작은 줄 알았더니 아니네”라는 선생님 말씀에 이준은 할 말을 찾지 못했다.
선생님은 이준의 중학교 시절을 떠올리며 거침없이 과거를 폭로(!)했다. “네가 인기많았지만 잘생긴 건 아니지. 몸도 왜소하고 키도 작고”라며 선생님은 “여자애들이 널 보러 온다고 줄서있었지”라고 말했다.
“제가 시대를 잘 타고 났어요”라는 이준 말에 선생님은 한술 더 떴다. “너 지금이면 어림없지. 전부 다 키 180에 얼굴 차은우 이러는데”라는 선생님 말씀에 이준은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만들었다.
선생님은 ‘팩폭’을 날리면서도 이준의 무용 연습에 열심히 가르침을 전했다. 이준이 예전 못지 않게 멋지게 작품을 마치자 선생님은 “어려운데 잘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모습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이광주 매니저와 최다니엘&김지훈매니저가 등장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이준, 15년 만에 무용 도전…‘인기 폭발’ 학창시절 비하인드 대방출
- 최다니엘, ‘지붕 뚫고 하이킥’ 황정음과의 목도리 키스신 비하인드 대방출 (전참시)
- 이준, 팬들과 단체관람 이벤트 함께…엠블랙 안무 무반주 소화(전참시)
- '최저씨' 최다니엘, '연프' 과몰입러?…연애 예능 빠진 이유는(전참시)
- ‘전참시’ 박위X박위 남동생, 송지은 생일파티→풍자, 母 산소 방문…최고 5.0%
- ‘전지적 참견 시점’ 풍자, 어머니 산소 가서 ‘눈물’ “어머니는 피자를 좋아하셨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