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5점’ 최다니엘 “시간 남아 잠도 잤는데” 해명→이준 “과외 했는데 4점”(전참시)[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다니엘이 '수리영역 5점'에 대해 해명했고, 이를 듣던 이준이 충격적인 점수를 밝혔다.
최다니엘은 함께 출연한 이준에 대해 "이준과는 같이 놀거나 시간을 보낸 적이 없다"라고 말했고 이준은 "우리 같이 보드게임했다. 헬스도 같이 했다. 본 횟수로는 100번 넘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준은 "수리가 저도 4점 나온 적 있다. 과외를 해서"라고 말했고 최다니엘은 "과외까지 했냐. 힘내"라며 자신만만한 태도로 이준의 등을 때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최다니엘이 '수리영역 5점'에 대해 해명했고, 이를 듣던 이준이 충격적인 점수를 밝혔다.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이준, 최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다니엘은 함께 출연한 이준에 대해 “이준과는 같이 놀거나 시간을 보낸 적이 없다”라고 말했고 이준은 “우리 같이 보드게임했다. 헬스도 같이 했다. 본 횟수로는 100번 넘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다니엘은 “많이 봤구나”라고 해맑게 웃었다.
최다니엘은 한때 온라인을 들썩였던 ‘수리영역 5점’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1점짜리도 있고 2.5점짜리도 있었다. 저는 다 풀었다. 시간이 남아서 좀 잤다. 하나로만 다 찍어도 13점 나오는데”라며 여전히 이해되지 않는다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듣던 이준은 “수리가 저도 4점 나온 적 있다. 과외를 해서”라고 말했고 최다니엘은 “과외까지 했냐. 힘내”라며 자신만만한 태도로 이준의 등을 때려 웃음을 자아냈다.
/hylim@osen.co.kr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