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아이돌 이스트샤인(EASTSHINE), 7인조에서 5인조로 팀 재정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엠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돌 그룹 이스트샤인(EASTSHINE)의 향후 활동 관련하여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이스트샤인(EASTSHINE) 멤버 중 영광, 카리스는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당사와의 충분한 논의 끝에 지난 5월 27일부로 활동을 마무리 지으며 계약 종료가 되었음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티엠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돌 그룹 이스트샤인(EASTSHINE)의 향후 활동 관련하여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이스트샤인(EASTSHINE) 멤버 중 영광, 카리스는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당사와의 충분한 논의 끝에 지난 5월 27일부로 활동을 마무리 지으며 계약 종료가 되었음을 알렸다.
또한,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팬분들에게 양해의 말씀과 더불어 당사 측에서는 향후 이스트샤인(EASTSHINE) 멤버들의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발표하였다.
이스트샤인(EASTSHINE)은 이번 디지털싱글 'Heartthrob'으로 5월 3일 '뮤직뱅크'에서 컴백하였으며, 5월 4째주에 '인기가요'를 통해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하였다.
이후, 앞으로 다가올 일본 및 해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으며, 7인조에서 5인조로 팀을 재정비해 하반기 앨범 준비로 미니앨범 2집 활동을 기획하는 등 여러 소식들을 전해지면서 그들의 행보를 기약하면서 많은 기대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스트샤인(EASTSHINE)은 2023년 11월 16일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5세대 아이돌로서 동방(EAST)에 위치한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빛(SHINE)이 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아이엘(IEL)과 현(HYUN), 동재(DONGJAE), 피닉스(PHOENIX, 국적 태국), 루민(LUMIN)까지 다국적 5인조 보이그룹으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박인 줄 알았는데” 쏟아지는 ‘뭇매’…뒤집힌 넷플릭스
- 고민되던 두부 포장 속 물, 알고보니… [식탐]
- “계약금 320억 허공으로 날렸다” 귀한 서울 대형 병원 첫삽도 못떴다 [부동산360]
- "상한 반찬 자꾸 보내주시는 친구 어머니…어떻게 거절 할까요"
- ‘편스토랑’ 류수영 일품 두부조림, 또 레전드 레시피 탄생
- “아빠 ‘성’ 빼주세요” 얼마나 싫었으면…유명 배우 딸, 충격 선언
-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실형 가능성 높아…처음 사고때 내렸어야”
- '개인파산' 홍록기, 오피스텔 이어 금호동 아파트도 경매 나왔다
- 90년대생 급식 메뉴 아녔어?…독립 투사도 감옥가기 전 먹었던 음식 [퇴근 후 부엌-카레]
- 최동석, 양육권 갈등에 “아이들 아니면 제주도에 살 이유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