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간’ 김기리♥문지인 “웃음이 멈추질 않아” 달달한 허니문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혼여행 중인 배우 김기리(38) 문지인(37) 부부의 따끈따끈한 현지 모습이 공개됐다.
김기리는 1일 자신의 채널에 "인생 첫 릴스이자 첫 신혼여행(?). 마치 제가 한 것 마냥 방 꾸며주신 허니문 리조트 이벤트 짱"이란 글과 함께 아내 문지인과 허니문을 보낸 하와이 리조트 풍경을 영상으로 전했다.
김기리는 이어 호텔 앞에서 여유를 만끽 중인 아내의 모습과 지는 해를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을 담고는 "웃음이 멈추질 않아"라는 글로 신행의 즐거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신혼여행 중인 배우 김기리(38) 문지인(37) 부부의 따끈따끈한 현지 모습이 공개됐다.
김기리는 1일 자신의 채널에 “인생 첫 릴스이자 첫 신혼여행(?). 마치 제가 한 것 마냥 방 꾸며주신 허니문 리조트 이벤트 짱”이란 글과 함께 아내 문지인과 허니문을 보낸 하와이 리조트 풍경을 영상으로 전했다.
하트 풍선과 장미 꽃잎으로 장식된 침대에 귀여운 곰인형이 올려져 있고, 문지인은 침대에 턱을 괴곤 행복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었다.
김기리는 이어 호텔 앞에서 여유를 만끽 중인 아내의 모습과 지는 해를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을 담고는 “웃음이 멈추질 않아”라는 글로 신행의 즐거움을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17일 많은 연예계 동료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차승원, 유튜버 나영석 폭로전 “이제는 자기가 7, 출연자가 3. 그래서 백상 상탄 거” (밥이나 한
- 손태영, 권상우 만나러 2년만 한국 온다…“당분간 만날 수 있을 것”
- ‘49kg’ 박나래, 살 엄청 빠졌다...날개뼈 선명히 드러난 뒤태(‘나 혼자 산다’)
- 곽튜브, 100억 수입설에 입 열었다…“유튜브 수익 10배 이상 뛰어”(‘전현무계획’)
- ‘하시3’ 여신→마약 전과 서민재, 마약중독 회복지원가로 갱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