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세코가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을 출시했다.
기존의 이동식에어컨은 설치가 필수라 한정된 공간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던 반면 '파세코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은 집안 어디서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트 교환으로 실내-캠핑장 등 사용 가능
지난 2019년 국내 최초로 세로형 창문형에어컨을 선보이며 여름 가전 시장에 혁신을 불러온 파세코는 이 제품으로 또 한 번 새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 선보인 '파세코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은 제습 기능과 동시에 10도의 강력한 냉풍이 나오는 제품이다. 더운 바람이 나오는 기존 제습기의 단점을 해결, 제습 중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대용량 제습기만큼 큰 5L 슬라이딩 물통을 탑재해 일반 제습기에 뒤처지지 않는 일 최대 24L의 제습 능력을 갖췄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제습기의 물탱크 기능의 '제습에어컨 키트'에 에어컨 본체를 장착하면 된다. 바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장착된 수위 감지 센서가 만수 시 자동으로 작동을 정지시킨다.
기존의 이동식에어컨은 설치가 필수라 한정된 공간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던 반면 '파세코 하이브리드 제습에어컨'은 집안 어디서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특히 캠핑용 키트 이용 시 집 밖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캠핑용 키트 기본 구성품인 냉풍구 덕트를 풍향 조절부에 장착한 후 파세코만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캠핑 모드를 작동하면 된다.
캠핑 모드 시 500W의 저전력으로 작동되어 캠핑장은 물론 야외 작업장이나 행사장, 경비 초소, 물류 창고 등에서도 설치 및 전력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내부의 더운 공기를 밖으로 빼는 기존 캠핑용 에어컨과 달리 이 제품은 밖에서 안으로 냉풍을 넣어주는 방식이다. 때문에 기기의 작동열이 내부 공기에 반영되지 않으며, 부피도 차지하지 않는다. IPX 4등급의 방수 기능으로 비가 와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접이식 이동 카트를 함께 제공해 야외 이동 시에도 휴대가 편리하다.
파세코 관계자는 "파세코의 냉방가전 및 캠핑용품 생산 노하우로 신개념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 여름 필수가전인 에어컨과 제습기 성능을 모두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이번 제품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으로 자신하다"고 말했다.
제습 에어컨과 캠핑 및 야외용 에어컨 용도로 출시하며 별도 키트를 구매하면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6월 2일 2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되며 파세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