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포 쓴 하니, ♥양재웅과 결혼 자필편지로 직접 인정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ID 출신 가수 하니(32)가 자필 편지로 결혼을 알렸다.
하니는 1일 자신의 채널에 하얀 면사포를 하고 꽃을 든 사진과 함께 손편지를 올렸다.
앞서 지난달 31일 하니가 4년여간 열애 중인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양재웅(42)과 오는 9월 결혼한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한편 하니는 2011년 걸그룹 EXID로 데뷔했고, 2014년 '위 아래' 역주행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그룹 EXID 출신 가수 하니(32)가 자필 편지로 결혼을 알렸다.
하니는 1일 자신의 채널에 하얀 면사포를 하고 꽃을 든 사진과 함께 손편지를 올렸다. 전날 제기된 결혼설에 대한 직접적인 답변이었다.
그는 “감사합니다. 운이 좋아 많은 분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어요. 그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히 성장했습니다. 이쁘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런 제가 삶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결혼하기로 했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지난달 31일 하니가 4년여간 열애 중인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양재웅(42)과 오는 9월 결혼한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한편 하니는 2011년 걸그룹 EXID로 데뷔했고, 2014년 ‘위 아래’ 역주행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배우로도 영역을 확장해 지난 2021년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차승원, 유튜버 나영석 폭로전 “이제는 자기가 7, 출연자가 3. 그래서 백상 상탄 거” (밥이나 한
- ‘하시3’ 여신→마약 전과 서민재, 마약중독 회복지원가로 갱생 근황
- “김호중, 대한민국 위상 세계로…100억 기부 나눔 선한 영향력” 이것은 옹호일까, 고도의 비난
- 손태영, 권상우 만나러 2년만 한국 온다…“당분간 만날 수 있을 것”
- ‘49kg’ 박나래, 살 엄청 빠졌다...날개뼈 선명히 드러난 뒤태(‘나 혼자 산다’)
- 곽튜브, 100억 수입설에 입 열었다…“유튜브 수익 10배 이상 뛰어”(‘전현무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