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구 의원, 국민의힘 구미시을 당협위원장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명구 국회의원이 지난달 31일 구미시 옥계동 지역구 사무실에서 열린 '제1회 국민의힘 구미시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에서 참석 인원 만장일치로 당협위원장(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에 선출됐다.
지난 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강명구 국회의원을 필두로 구미시을 당원협의회는 '원팀'이 되어 새로운 출발을 하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강명구 국회의원이 지난달 31일 구미시 옥계동 지역구 사무실에서 열린 ‘제1회 국민의힘 구미시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에서 참석 인원 만장일치로 당협위원장(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에 선출됐다.
지난 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당선된 강명구 국회의원을 필두로 구미시을 당원협의회는 ‘원팀’이 되어 새로운 출발을 하게됐다.
앞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는 지난 1일까지 조직위원장을 운영위원장(당협위원장)으로 선출하도록 했으며, 오는 8월 말 중앙당 의결을 거쳐 최종 임명되는 절차가 남은 상황이다.
강명구 국회의원은 당협위원장에 선출된 직후 “하나 된 마음으로 단합해 구미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당원협의회가 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겸손과 섬김의 정치로 유능한 당협을 만들자”라며 각오를 다졌다.
강명구 국회의원은 오는 2028년 5월 29일까지 4년간 제22대 구미시을 국회의원으로 임기를 수행하게 된다. 앞으로 ‘일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민원의 날,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法 "최태원, 재산 1조3800억원 지급" 판결에 SK그룹 '초비상'
- "맘스터치는 더이상 골목 2층 햄버거집이 아니다"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고분양가의 습격] ④ 더 좋아지고 편리해지니…"더 비싸졌다"
- [단독]은행 ELS 가입자격 제한 추진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삼성 50년 절친' 코닝…반 홀 총괄사장 "韓서 반도체 유리기판 생산 추진"
- [종합] 삼성전자 노조, 사상 첫 파업…"내달 7일 단체 연차 사용"
- [현장]삼성전자 "국내 AI PC 3대 중 2대 '갤럭시북' 될 것"
- [상보]뒤집힌 '세기의 이혼'...재판부 "노태우 비자금 300억 규모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