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입 재수' 임원희 "유재석·신동엽, 서울예대 졸업 못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원희가 학벌을 두고 유재석과의 신경전을 유발했다.
이에 기가 찬 유재석이 "형은 졸업했냐"고 물었으나 임원희는 "졸업했으니까 그런 얘기하지"라며 당당히 대답했다.
유재석이 "동엽이형 졸업하지 않았냐"고 되묻자, 임원희는 "못했다. 대놓고 졸업 안 했다고 하는 사람이 어딨냐"고 답하며 웃음을 샀다.
임원희는 "졸업 안 한 사람 신동엽, 유재석"이라고 다시 한번 언급하며 유재석과 묘한 '학벌 신경전'을 벌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임원희가 학벌을 두고 유재석과의 신경전을 유발했다.
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유재석이 밴드 전파상사를 섭외하기 위해 임원희의 집에 방문했다.
이날 임원희는 자신의 고등학교 재수를 이야기하던 와중 유재석에게 "너는 입학은 하고 졸업은 못했지?"라고 물었다. 갑작스러운 공격에 유재석이 당황하자 임원희는 "난 좀 따지거든"이라고 하며 유재석을 놀렸다. 이에 기가 찬 유재석이 "형은 졸업했냐"고 물었으나 임원희는 "졸업했으니까 그런 얘기하지"라며 당당히 대답했다.
이어 임원희는 "졸업 못한 사람 많지"라며 신동엽을 언급했다. 유재석이 "동엽이형 졸업하지 않았냐"고 되묻자, 임원희는 "못했다. 대놓고 졸업 안 했다고 하는 사람이 어딨냐"고 답하며 웃음을 샀다. 임원희는 "졸업 안 한 사람 신동엽, 유재석"이라고 다시 한번 언급하며 유재석과 묘한 '학벌 신경전'을 벌여 폭소를 유발했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