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동시에 1위” 에스파 ‘슈퍼노바..’ “뉴진스·지코 제치고 ‘음중’ 점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가 뉴진스와 지코를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랐다.
1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6월 첫째 주 1위는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가 차지했다.
이번 1위 후보에는 에스파와 함께 뉴진스의 '하우 스위트(How Sweet)', 지코의 '스팟!(SPOT!) (feat. 제니)'가 올랐으나, 최종적으로 1위 트로피는 에스파에게 돌아갔다.
특히 에스파의 '슈퍼노바'가 1위에 오르며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가 뉴진스와 지코를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랐다. 1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6월 첫째 주 1위는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가 차지했다.
이번 1위 후보에는 에스파와 함께 뉴진스의 ‘하우 스위트(How Sweet)’, 지코의 ‘스팟!(SPOT!) (feat. 제니)’가 올랐으나, 최종적으로 1위 트로피는 에스파에게 돌아갔다.
이날 에스파의 카리나는 수상 소감으로 “저희 ‘슈퍼노바’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아마겟돈(Armageddon)’ 활동도 열심히 할 테니까 마지막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주 ‘쇼! 음악중심’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함께 뜨거운 경합으로 채워졌다.
특히 에스파의 ‘슈퍼노바’가 1위에 오르며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으로도 에스파의 활약이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 “法 판단 존중…민희진 해임건 찬성 의결권 행사 않을 것”(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라이브 자랑하려다…JYP, 엔믹스 대학축제 음향사고 연출 인정(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아이린, “가릴 곳은 다 가렸네”…백리스 훤히 드러난 보헤미안 드레스 룩 - MK스포츠
- 송혜교, ‘말레피센트’ 아냐? ‘독보적 고혹美’에 숨이 턱! 올블랙 드레스-가죽 재킷룩 - MK스
- 성 착취물 제작 집행유예 도중 음주운전 사고까지…‘최동원상 출신’ 1차 지명 사이드암 끝 없
- 인천 조성환 감독 “후반에 강한 수원FC? 전반부터 많이 뛰게 만들 것” [MK현장] - MK스포츠
- 문성주 ‘역전 성공’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염경엽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시라카와 ‘SSG의 선발투수’ [MK포토] - MK스포츠
- 시라카와 ‘3연승 내게 맡겨’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