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션’ 정순원, 돌연 눈이 똥그랗게
정순원이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31일 방송된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제작 스튜디오S, 풍년전파상, 쏘울픽쳐스) 3회에서는 허주송(정순원 분)이 윤진(전미도 분)과 함께 준서(윤나무 분)의 죽음에 대한 단서를 쫓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린 시절부터 윤진을 짝사랑하고 있던 주송은 보험금으로 헤어져 있는 딸 예은을 데려오려는 그녀를 도와주기로 한다. 초년 기자 시절부터 결혼과 이혼, 그리고 딸의 사연까지 그간 겪었던 일을 통해 변할 수 밖에 없었던 그녀의 모습이 안타까웠던 것.
주송은 자신을 찾아와 생명보험에 가입하고 유언장을 작성했던 준서가 떠올라 마음이 무겁기만 하고, 재경(지성 분)이 궁금해하던 또 한명의 보험금 수혜자인 ‘이명국’의 신원을 밝힐 정보를 제공한다.
정순원은 오랜 친구의 갑작스러운 자살 소식에 대한 복잡한 감정과 윤진에 대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애잔한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극 말미 공개된 4회 예고편에서는 준서의 아내 지연(정유민 분)이 남편이 자신의 죽음을 밝혀달라는 ‘미끼’를 던진 것 같다는 말에 놀란 주송의 얼굴이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오늘 방송되는 4회에서는 정순원이 사건에 얽힌 다양한 인물들과 마주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궁금증과 기대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BS ‘커넥션’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