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식 의원, '제22대 국민의힘 국회의원 워크숍'서 초선의원 44인 대표로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식 국회의원(부산 사상구)이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충남 천안 재능교육연수원에서 열린 '제22대 국민의힘 국회의원 워크숍'에서 초선의원 44명 모임 대표로 선출됐다고 자신의 SNS(페이스북)를 통해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국민공감 민생정당, 유능한 정책정당'을 목표로 진행됐고, 국민의힘 의원들은 당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혁신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김대식 국회의원(부산 사상구)이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충남 천안 재능교육연수원에서 열린 '제22대 국민의힘 국회의원 워크숍'에서 초선의원 44명 모임 대표로 선출됐다고 자신의 SNS(페이스북)를 통해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국민공감 민생정당, 유능한 정책정당'을 목표로 진행됐고, 국민의힘 의원들은 당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혁신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저출생 문제와 의료개혁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지혜를 모았다.
김대식 의원은 "제가 부족하지만, 초선 국회의원 44분의 뜻을 모아 끝없이 국민 여러분의 말씀을 경청해 민생의 어려움을 덜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은 오직 국민만 바라보겠다"며 "국민의 삶을 걱정하는 국민공감 민생정당, 체감할 수 있는 유능한 정책정당으로서 끝없이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치로 국민을 섬기겠다"고 약속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스토랑’ 류수영 일품 두부조림, 또 레전드 레시피 탄생
- “아빠 ‘성’ 빼주세요” 얼마나 싫었으면…유명 배우 딸, 충격 선언
-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실형 가능성 높아…처음 사고때 내렸어야”
- '개인파산' 홍록기, 오피스텔 이어 금호동 아파트도 경매 나왔다
- 90년대생 급식 메뉴 아녔어?…독립 투사도 감옥가기 전 먹었던 음식 [퇴근 후 부엌-카레]
- 최동석, 양육권 갈등에 “아이들 아니면 제주도에 살 이유 없다”
- 고민되던 두부 포장 속 물, 알고보니… [식탐]
- “아이 둘인데 남편이 술 마시고 성매매”…아내 고민에 법륜스님 조언은?
- "상한 반찬 자꾸 보내주시는 친구 어머니…어떻게 거절 할까요"
- 만47세 최강희,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