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 고주파 피부미용 의료기기 광고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용 의료기기 기업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모노폴라 고주파(RF) 피부미용 의료기기 신제품 '세르프(XERF)'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신혜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관계자는 "박신혜가 세르프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브랜드 엠버서더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보 외 TV·SNS 등서 브랜드 캠페인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미용 의료기기 기업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모노폴라 고주파(RF) 피부미용 의료기기 신제품 ‘세르프(XERF)’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신혜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세르프는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30여 년 레이저 의료기기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고객의 피부 타입과 시술 부위 등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세르프는 '내 피부에 맞추다, 내 순간에 맞추다(FIT MY SKIN, FIT MY MOMENT)'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개개인이 추구하는 삶을 자유롭게 누리도록 돕는 지속 가능한 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세르프는 박신혜와 화보 외에도 TV, 사회관계관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관계자는 "박신혜가 세르프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브랜드 엠버서더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3세아, 어린이집서 정강이뼈 부러져 전치 14주…"훈육과정서 사고"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아이 셋 낳고 하루 10인분 먹는데 41kg…"식비만 月 500만원"
- "수지님 안녕하세요"…수지 남몰래 기부 댓글로 알려져
- '골프 황제' 박인비, 18개월 딸 공개…남다른 DNA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