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활동 잠정 중단 “충분한 안정 필요”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오늘(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소연의 스케줄 불참 소식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연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라며 건강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아이들 소연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오늘(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소연의 스케줄 불참 소식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연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라며 건강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오늘(1일) 예정이었던 팬 사인회 등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됐다는 것.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가 안정 및 치료에 전념하여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분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며 팬들의 양해를 부탁했다. 끝으로 “당사는 아티스트가 최대한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2018년 5월 2일 미니앨범 ‘I am’으로 데뷔한 후 타이틀곡 ‘LATATA’로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면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한(一)’, ‘화(火花)’, ‘TOMBOY’, ‘퀸카’,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등 연이은 히트곡 강타로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소연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입니다.
소연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6/1(토) 예정이었던 YIZHIYU & (G)I-DLE 오프라인 팬 사인회 및 스페셜 팬 이벤트에 아티스트는 참여 의지를 보였으나 컨디션 회복이 되지 않아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가 안정 및 치료에 전념하여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분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최대한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BC 김혜영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여자)아이들 우기, 비비드한 레드 헤어로 파격 변신
- 에스파→(여자)아이들, 김하성-오타니 '서울 시리즈' 개막 축하 무대 선사
- [포토] (여자)아이들 민니, 빛나는 출국길
- ‘엠카’ (여자)아이들, 트리플 크라운 달성…음방 4관왕
- (여자)아이들, 서울 팝업스토어 성료...홍콩→멜버른 순차 오픈
- (여자)아이들, ‘Revenge’ MV 추가 공개...전 세계 팬들 위한 선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