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세자가 사라졌다’ OST ‘별 하나, 그 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세자가 사라졌다'에 짙은 감성을 불어넣는다.
홍주찬이 가창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이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편 홍주찬이 참여한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세자가 사라졌다’에 짙은 감성을 불어넣는다.
홍주찬이 가창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이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별 하나, 그 밤’은 ‘백구, 황구 커플’ 이건(수호 분)과 명윤(홍예지 분)이 어두운 밤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별 하나에 약속했었던 그 밤 / 계절이 지나가던 그 밤 / 투닥거리던 다툼도 그리운 마음들”, “별 하나에 남겨진 우리 약속 / 그리울 때마다 올려봐” 등의 가사가 이건과 명윤의 마음을 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홍주찬은 어느 곳에도 기울지 않고 바로 옆에서 천천히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해 주는 듯 목소리 하나, 숨소리 하나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며 서정적인 감정선을 완성했다.
한편 홍주찬이 참여한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 “法 판단 존중…민희진 해임건 찬성 의결권 행사 않을 것”(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라이브 자랑하려다…JYP, 엔믹스 대학축제 음향사고 연출 인정(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아이린, “가릴 곳은 다 가렸네”…백리스 훤히 드러난 보헤미안 드레스 룩 - MK스포츠
- 송혜교, ‘말레피센트’ 아냐? ‘독보적 고혹美’에 숨이 턱! 올블랙 드레스-가죽 재킷룩 - MK스
- 성 착취물 제작 집행유예 도중 음주운전 사고까지…‘최동원상 출신’ 1차 지명 사이드암 끝 없
- 한유섬 ‘힘 좀 써볼까’ [MK포토] - MK스포츠
- 최정 ‘아직 홈런에 목이 말라’ [MK포토] - MK스포츠
- 최정 ‘훈련 시작합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이지영 ‘친정 식구들과 수다 삼매경’ [MK포토] - MK스포츠
- 임병욱 ‘타격훈련 시작합니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