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민낯도 빛나는 미모…“50대 최고 미녀의 퀸, 꽃이 머리 숙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현정이 꽃집을 방문하며 여름 맞이 인사를 했다.
배우 고현정이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날씨도 좋고 비도 안 오고 그래서 꽃집을 갔어요. 흑, 여러분 이제 정말 여름인가 봐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고현정 배우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배경의 식물들과 조화를 이루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고 있다.
고현정의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현정이 꽃집을 방문하며 여름 맞이 인사를 했다.
배우 고현정이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날씨도 좋고 비도 안 오고 그래서 꽃집을 갔어요. 흑, 여러분 이제 정말 여름인가 봐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고현정 배우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배경의 식물들과 조화를 이루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그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다.
그녀의 손에 들린 노란색 꽃은 사진의 포인트가 된다. 밝고 활기찬 노란색은 전체적인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며, 고현정 배우의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한다.
배경에 보이는 식물들과 그녀가 든 꽃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종합적으로, 고현정의 패션은 자연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그녀의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고현정은 지난 3월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인스타를 시작합니다. 부끄럽습니다. 후회할 것 같습니다. 제겐 너무 어렵습니다”라고 적었다. SNS 채널 개설 하루 만에 팔로우 수가 5만9000명을 넘어섰으며, 현재 팔로우 수는 30만 명에 육박하며 그녀의 인기를 확인시켰다.
한편, 고현정은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월화극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인사할 예정입니다. 팬들은 그녀의 복귀를 기다리며 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 “法 판단 존중…민희진 해임건 찬성 의결권 행사 않을 것”(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라이브 자랑하려다…JYP, 엔믹스 대학축제 음향사고 연출 인정(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아이린, “가릴 곳은 다 가렸네”…백리스 훤히 드러난 보헤미안 드레스 룩 - MK스포츠
- 송혜교, ‘말레피센트’ 아냐? ‘독보적 고혹美’에 숨이 턱! 올블랙 드레스-가죽 재킷룩 - MK스
- 성 착취물 제작 집행유예 도중 음주운전 사고까지…‘최동원상 출신’ 1차 지명 사이드암 끝 없
- 임병욱 ‘타격훈련 시작합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송성문 ‘민소매 훈련복에 드러난 근육질 팔뚝’ [MK포토] - MK스포츠
- 굿바이 김재웅! ‘입대 D-9’ 영웅군단 65홀드 필승조, 2일 마지막 등판→10일 입대…ERA 0점대 좌완
- ‘핸드볼 여왕’ 류은희, EHF 챔피언스리그 FINAL4 출전 …“스트레스 있지만 그래야 더 잘할 수 있
- 홍원기 감독 ‘오늘 설욕한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