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음악 테마 LoL PC방 스킨 15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K/DA, 트루 데미지 등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 기반의 음악 테마 PC방 스킨을 업데이트했다.
6월 PC방 이벤트와 연계해 오는 28일까지 음악 테마로 한 LoL PC방 스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PC방 혜택은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로 LoL 음악 IP를 대표하는 뮤지션 스킨을 체험하도록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K/DA, 트루 데미지 등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 기반의 음악 테마 PC방 스킨을 업데이트했다. 6월 PC방 이벤트와 연계해 오는 28일까지 음악 테마로 한 LoL PC방 스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달 31일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6월 PC방 혜택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6월 PC방 혜택은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로 LoL 음악 IP를 대표하는 뮤지션 스킨을 체험하도록 구성했다. 플레이어는 PC방에서 K/DA, 트루 데미지, 펜타킬 III: 사라진 양피지 스킨을 비롯해 여름 바다 배경의 바다의 노래 스킨 4종도 경험할 수 있다.
PC방에서 LoL을 즐기는 플레이어는 전체 챔피언 사용, 추가 경험치 20%, TFT 1성 희귀 등급 꼬마 전설이 및 전체 결투장 사용 등 기존 PC방 혜택도 함께 획득 가능하다. LoL 6월 PC방 혜택은 오는 28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