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웅과 열애' EXID 하니, 그룹 첫 '품절'되나...소속사는 "개인 사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42)과 4년 가까이 공개열애중인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32, 본명 안희연)가 결혼설에 올랐다.
지난 달 31일 업계에 따르면 하니와 양재웅은 오는 9월 결혼 날짜를 잡고 예식을 준비 중이다.
그러나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하니와 양재웅은 지난 2022년 2년 째 열애중임을 인정하며 공식 연애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42)과 4년 가까이 공개열애중인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32, 본명 안희연)가 결혼설에 올랐다.
지난 달 31일 업계에 따르면 하니와 양재웅은 오는 9월 결혼 날짜를 잡고 예식을 준비 중이다. 그러나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하니와 양재웅은 지난 2022년 2년 째 열애중임을 인정하며 공식 연애를 시작했다. 열애를 인정한 후 두 사람은 각종 공식석상과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표해온 바 있다.
한편 하니는 지난 2011년 그룹 EXID로 데뷔한 후 '위 아래' 직캠이 화제가 되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아직 낫서른', '판타G스팟' 등에 출연했다. 연인 양재웅은 정신의학과 의사로 '하트시그널' 등을 비롯해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여왔다.
사진= MHN스포츠 DB, 양재웅 SNS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단약' 다짐했던 유명인 A씨, 해외서 또 마약 투약 의혹 - MHNsports / MHN스포츠
- '가느다란데 이 볼륨 뭐야?' 선미, 아찔한 각도의 글래머 퀸 - MHNsports / MHN스포츠
- '치어리더계 베이글녀 1티어' 김한나, 누드톤 비키니로 푸꾸옥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자숙하겠다던 유재환...여성들에게 작업 메시지로 접근? "넘 예쁘신데..." - MHNsports / MHN스포츠
- [mhn포토] '매불쇼' 유다연, '오늘 컨셉은 순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편스토랑' 우승에도 통편집된 김호중, 결국 KBS에서 못 본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