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고교 재수’ 고백으로 웃음 폭탄…동문 유재석 신경전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과 임원희가 '대학교 졸업'을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에서는 배우 임원희가 메인 보컬로 있는 밴드 전파상사를 섭외하러 가는 축제 기획 팀장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반격에 들어간 임원희는 "넌 대학교 입학은 하고 졸업은 못 했지?"라고 말하며 급 거만해진 모습을 보인다.
유재석의 속을 박박 긁던 임원희는 "졸업 안 한 사람이 너 말고도 있다"라고 누군가를 언급하며, 유재석을 들었다 놨다 해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과 임원희가 ‘대학교 졸업’을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에서는 배우 임원희가 메인 보컬로 있는 밴드 전파상사를 섭외하러 가는 축제 기획 팀장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본격 섭외를 하기에 앞서 유재석과 임원희 사이 급 숙연해진 분위기가 형성돼 눈길을 끈다.
하지만 “난 고등학교 재수했어”라는 임원희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잠시 대화에 정적이 흐른다고.
재석은 임원희의 웃픈(?) 재수 썰에 리액션이 고장 나고, 두 사람 사이 어색한 기류가 형성된다.
두 사람은 대학교 졸업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며 웃음을 자아낸다고. 유재석의 속을 박박 긁던 임원희는 “졸업 안 한 사람이 너 말고도 있다”라고 누군가를 언급하며, 유재석을 들었다 놨다 해 관심이 쏠린다.
이에 유재석은 형 임원희를 놀릴 거리를 찾아 상황을 또다시 역전시켜, 이들의 웃음만발 케미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 “法 판단 존중…민희진 해임건 찬성 의결권 행사 않을 것”(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라이브 자랑하려다…JYP, 엔믹스 대학축제 음향사고 연출 인정(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아이린, “가릴 곳은 다 가렸네”…백리스 훤히 드러난 보헤미안 드레스 룩 - MK스포츠
- 송혜교, ‘말레피센트’ 아냐? ‘독보적 고혹美’에 숨이 턱! 올블랙 드레스-가죽 재킷룩 - MK스
- 성 착취물 제작 집행유예 도중 음주운전 사고까지…‘최동원상 출신’ 1차 지명 사이드암 끝 없
- 김효주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MK포토] - MK스포츠
- 팬에게 사인해주는 임진희 - MK스포츠
- 리디아 고 ‘12번홀 시작합니다’ [MK포토] - MK스포츠
- 티샷하는 고진영 [MK포토] - MK스포츠
- 신지애 ‘2라운드도 힘차게!’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