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관광청 6.2까지 신세계 강남서 여행 로드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오는 2일까지 일정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와 브이 스테이션(V-Station)에서 '2024 마카오 위크'의 일반인 대상 이벤트인 '로드쇼(Road Show)'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 마카오, 나의 최애가 되다'를 주제로 한 로드쇼는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지 마카오로서 다채로운 매력과 관광 정보, 푸짐한 경품, 마카오 관광 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오는 2일까지 일정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와 브이 스테이션(V-Station)에서 ‘2024 마카오 위크’의 일반인 대상 이벤트인 ‘로드쇼(Road Show)’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 마카오, 나의 최애가 되다'를 주제로 한 로드쇼는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지 마카오로서 다채로운 매력과 관광 정보, 푸짐한 경품, 마카오 관광 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의 최애 마카오를 찾아라(Find My Favorite Macao)' 콘텐츠 제공, 항공권, 5성급호텔 숙박권, 식음료 및 엔터테인먼트 바우처 등 보물찾기 선물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항공권은 에어마카오,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캐세이퍼시픽이, 숙박권 및 호텔상품권은 갤럭시 마카오, 멜코 리조트앤 엔터테인먼트, 엠지엠(MGM), 샌즈 차이나, 에스제이엠 리조트, 윈 리조트 마카오가 후원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참가자가 다양한 마카오 여행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메인 스테이지 ▷세계적인 리조트 갤럭시, 멜코, 엠지엠, 샌즈, 에스제이엠, 윈 등이 자리 잡은 호텔 존 ▷광둥-마카오 심화협력구 ‘헝친(Hengqin)’존 ▷공항 출입국 장면 연출이 가능한 포토존 ▷굿즈를 증정하는 기프트 존으로 행사 공간을 구성했다.
각 존(Zone)을 경험하는 스탬프 랠리를 통해 5개 이상의 스탬프를 받으면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한 디자인과 컬러로 조성했다고 관광청은 설명했다.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인 ‘카카오페이’와 ‘여기어때’의 경품 추첨도 있다.
환전 없는 모바일 해외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인 ‘카카오페이‘의 랜덤 굿즈 뽑기 경품은 춘식이 포토키링, 춘식이 여권지갑, 어피치 수면 바지 등 총 11종이며, 매일 1,000명에게 선사한다. 감각적인 색감의 볼풀에서는 ‘여기어때’ 가챠볼 추첨을 진행한다. 마카오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 금액권인 30만원권, 10만원권, 5만원권, 3만원권 중 한 장이 매일 1000여 명에게 증정된다.
SNS(사회관계망) 이벤트를 통해 마카오 로드쇼 지정 해시태그와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유치영 대표는 “새로운 마카오의 매력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마카오 여행을 고려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이미 다녀온 분들도 색다른 마카오의 관광지와 정보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 마카오 위크’는 지난 29일 관광 및 레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늘부터 일반 소비자 대상 행사 로드쇼를 시작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생 급식 메뉴 아녔어?…독립 투사도 감옥가기 전 먹었던 음식 [퇴근 후 부엌-카레]
- 최동석, 양육권 갈등에 “아이들 아니면 제주도에 살 이유 없다”
- 고민되던 두부 포장 속 물, 알고보니… [식탐]
- “아이 둘인데 남편이 술 마시고 성매매”…아내 고민에 법륜스님 조언은?
- "상한 반찬 자꾸 보내주시는 친구 어머니…어떻게 거절 할까요"
- 만47세 최강희,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OK”
- “아빠 ‘성’ 빼주세요” 얼마나 싫었으면…유명 배우 딸, 충격 선언
- 아이돌 출신 래퍼,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장면 불법 촬영…징역 3년 구형
- '개인파산' 홍록기, 오피스텔 이어 금호동 아파트도 경매 나왔다
- '나는솔로' 호러물 아니죠…영호 둘러싼 ‘정숙 VS 순자’의 위험한 삼각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