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잠정 활동 중단 "컨디션 난조"

조연경 기자 2024. 6. 1. 1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소연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이하 큐브)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여자)아이들 소연의 스케줄 불참 소식을 안내했다.

큐브 측은 "소연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소연은 이 날 예정돼 있던 'YIZHIYU & (G)I-DLE 오프라인 팬 사인회 및 스페셜 팬 이벤트'에 참석하지 않는다.

큐브 측은 "아티스트는 참여 의지를 보였으나 컨디션 회복이 되지 않아 불참하게 됐다"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안정 및 치료에 전념하여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분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아티스트의 건강을 고려한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다시 한번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최대한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