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세자가 사라졌다’ OST ‘별 하나, 그 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세자가 사라졌다'에 짙은 감성을 불어넣는다.
홍주찬이 가창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이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편 홍주찬이 참여한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세자가 사라졌다’에 짙은 감성을 불어넣는다.
홍주찬이 가창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이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별 하나, 그 밤’은 ‘백구, 황구 커플’ 이건(수호 분)과 명윤(홍예지 분)이 어두운 밤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나일론 기타로 시작해 피아노가 따스하게 감싸는 발라드 장르의 ‘별 하나, 그 밤’은 별빛이 내리는 밤에 사랑하는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별 하나에 약속했었던 그 밤 / 계절이 지나가던 그 밤 / 투닥거리던 다툼도 그리운 마음들”, “별 하나에 남겨진 우리 약속 / 그리울 때마다 올려봐” 등의 가사가 이건과 명윤의 마음을 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홍주찬은 어느 곳에도 기울지 않고 바로 옆에서 천천히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해 주는 듯 목소리 하나, 숨소리 하나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며 서정적인 감정선을 완성했다.
한편 홍주찬이 참여한 ‘세자가 사라졌다’ OST Part. 5 ‘별 하나, 그 밤’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뚝딱이’ 변우석 어디 갔어? 4년 우정 혜리와 찐친 바이브, 마지막까지 ‘푸르뎅뎅 손’으로
- ‘49kg’ 박나래, 살 엄청 빠졌다...날개뼈 선명히 드러난 뒤태(‘나 혼자 산다’)
- 차승원, 유튜버 나영석 폭로전 “이제는 자기가 7, 출연자가 3. 그래서 백상 상탄 거” (밥이나 한
- 곽튜브, 100억 수입설에 입 열었다…“유튜브 수익 10배 이상 뛰어”(‘전현무계획’)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민희진 룩’은 일본 퍼버즈 제품 노란색 트위드 재킷+청바지 ‘완판 예감’ [SS현장]
- 신화 이민우, 20년 절친에 26억 사기 피해 전말 공개…은지원 “사기꾼이 제일 악독해”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