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가 사라졌다’ 김노진, 새 프로필 공개…청순+상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자가 사라졌다' 김노진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매니지먼트 H 소속인 김노진은 지난 29일 개인 SNS 계정에 청량한 분위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프로필 속 김노진은 흰 배경 속 화이트 톤 의상으로 청순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다른 프로필 사진에서는 웨이브 헤어에 아이보리 톤온톤 룩을 소화하여 내추럴하면서도 깊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세자가 사라졌다’ 김노진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매니지먼트 H 소속인 김노진은 지난 29일 개인 SNS 계정에 청량한 분위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프로필 속 김노진은 흰 배경 속 화이트 톤 의상으로 청순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이트 민소매와 화이트 셔츠를 입고 데님 팬츠를 조화시켜 김노진만의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긴 생머리 헤어로 청초함과 상큼함을 강조한다.
또한 다른 프로필 사진에서는 웨이브 헤어에 아이보리 톤온톤 룩을 소화하여 내추럴하면서도 깊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편안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부드러운 미소는 따뜻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최근, 김노진은 MBN 주말 미니시리즈로 방영 중인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오월 역을 맡아 단순 명랑한 캐릭터를 잘 표현하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H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