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고통”...이민우, 절친에 26억 사기 피해 전말 공개(‘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이민우가 26억 사기 피해의 전말을 공개한다.
이민우는 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합류, 데뷔 27년 만에 처음으로 개인 일상을 공개한다.
이 가운데 이민우는 20년 지기 지인에게 당한 26억 사기 피해의 전말을 '살림남'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민우의 솔직한 이야기는 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민우는 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합류, 데뷔 27년 만에 처음으로 개인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이민우는 성공한 1세대 아이돌다운 화려한 싱글 라이프가 아닌 부모님, 누나와 함께 살고 있는 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신화로 데뷔한 19세부터 지금까지 실질적인 가장 역할을 하고 있는 반전 면모로 눈길을 끈다. 이민우는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포기할 수 있다”라며 남다른 효심을 드러내기도 한다.
이 가운데 이민우는 20년 지기 지인에게 당한 26억 사기 피해의 전말을 ‘살림남’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민우는 “금전적인 것보다 정신적인 고통이 너무 컸다”라며 “사람이 계속 세뇌를 당하면 자기 자아가 없어진다. 죽으라면 죽어야 하고 울라면 울어야 한다”고 당시 겪었던 정신적 트라우마를 고백한다.
이민우의 누나 또한 “민우는 가족, 신화에 제일 약하다. 그 지인은 민우에게 가장 중요한 신화 활동과 가족으로 협박했다. 정말 괴물 같았다”라고 말해 충격을 더한다. 이에 은지원은 “저런 사기꾼이 제일 악독하다”라며 분노했다고 해, 과연 이민우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민우의 솔직한 이야기는 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진짜 사귀는 거 아냐?’...박보검·수지, 달달 연인 케미 - 스타투데이
- “바지 사이즈 25인치”...‘바프 성공’ 박나래, 리즈 갱신(‘나혼산’) - 스타투데이
- 민희진 “한 수 접겠다” 화해 요청...하이브 응답할까[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2024 워터밤 아유레디?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핫한 워터밤 여신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상쾌한 워터밤 여신 - 스타투데이
- 뉴진스, 美 빌보드 ‘21 Under 21’ 선정...K팝 아티스트 유일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큐티립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올여름 시원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권은비, 우월한 비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