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정려원X위하준, '난로 키스' 후 달달한 출근길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졸업' 정려원과 위하준의 달달한 출근길 현장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측은 7회 방송을 앞둔 1일, '난로 키스' 후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tvN '졸업' 제작진은 "고백 키스 후 서혜진과 이준호의 일상에 큰 변화가 생긴다. 서혜진이 이준호의 마음에 어떤 답을 내놓을지 지켜봐 달라"면서 "이들 로맨스에 찾아온 다양한 변수들도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tvN ‘졸업’ 정려원과 위하준의 달달한 출근길 현장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측은 7회 방송을 앞둔 1일, ‘난로 키스’ 후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서혜진, 이준호의 관계에 터닝포인트가 찾아왔다. 이준호가 애써 참아온 감정을 터뜨리며 키스로 고백을 한 것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서혜진, 이준호의 설레는 변화와 함께 찾아온 예측 불가한 변수들로 궁금증을 더한다. 먼저 서혜진은 이준호와의 입맞춤이 혼란스러운 듯 복잡한 얼굴이다. 이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행복한 이준호의 모습이 흥미롭다.
예상 밖 인물의 등장으로 당황하는 서혜진, 이준호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회식 장소에 있어야 할 남청미(소주연 분)가 학원으로 들이닥친 것. 교무실 밀회(?) 현장을 목격이라도 한 것인지 남청미의 놀란 얼굴이 흥미진진하다.
서혜진과 이준호의 ‘핑크빛’ 출근길도 포착됐다. 여느 때와 별반 다르지 않은 평범한 일상이지만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공기가 왠지 달라졌다. 나란히 걷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서혜진과 이준호. 어린아이처럼 해맑게 미소 짓는 서혜진과 그런 그를 사랑스럽다는 듯이 바라보는 이준호의 달콤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간질하게 한다.
tvN ‘졸업’ 제작진은 “고백 키스 후 서혜진과 이준호의 일상에 큰 변화가 생긴다. 서혜진이 이준호의 마음에 어떤 답을 내놓을지 지켜봐 달라”면서 “이들 로맨스에 찾아온 다양한 변수들도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7회는 오늘(1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
- '1000억 자산가' 비, 전재산 잃어도...무거운 말 전했다
- '이혼' 구혜선, 행복하길 바랐는데...무거운 소식 전해졌다
- 일로 만났다가 애틋한 연인 된 수지♥박보검, 놀라운 근황 ('원더랜드')
- '혐한' 중국 방송인 장위안, 또 충격 발언...
- 결혼하고 싶다던 최강희, 드디어...좋은 소식입니다
- 남희석 "故 송해가 '전국 노래자랑' 120세까지 하길 바랐는데.. 너무나 큰 산이라 부담"
- 17살 연하와 결혼한 미나, 행복하길 바랐는데...안타까운 소식
- "안대 씌우고 성관계 몰래 촬영" 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이종혁, 결혼 후회 "엄청 싸워.. 왜 이런 여자랑 결혼했나 생각"('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