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시즌 마감한 ‘바람의 아들’ 이정후, 현지시간 4일 LA에서 어깨 수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상으로 시즌을 조기 마감한 미국 프로야구 샌프란시스코 이정후의 어깨 수술 일정이 확정됐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오늘(1일) "이정후가 현지시간으로 오는 4일에 로스앤젤레스에서 수술을 받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수술 후 재활에 6개월 정도가 걸려, 이정후는 37경기 타율 2할 6푼 2리, 2홈런, 8타점, 2도루, OPS 0.641을 올린 채 빅리그 첫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상으로 시즌을 조기 마감한 미국 프로야구 샌프란시스코 이정후의 어깨 수술 일정이 확정됐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오늘(1일) "이정후가 현지시간으로 오는 4일에 로스앤젤레스에서 수술을 받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정후는 지난달 18일 '수술 결심'을 공개했습니다.
올해 MLB에 진출한 이정후는 5월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벌인 신시내티 전에서 외야 타구를 잡으려다 펜스에 강하게 부딪혔습니다.
자기공명영상(MRI) 검사에서 이정후의 왼쪽 어깨에 '구조적인 손상(structural damage)'이 발견됐고, 여러 의료진을 만난 뒤 수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수술 후 재활에 6개월 정도가 걸려, 이정후는 37경기 타율 2할 6푼 2리, 2홈런, 8타점, 2도루, OPS 0.641을 올린 채 빅리그 첫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수술 집도의는 세계적인 스포츠 분야 수술 전문 의사 닐 엘라트라체 박사입니다.
첫 시즌은 너무 짧게 끝났지만, 2025년에 돌아온다고 해도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에서 5시즌을 더 뛸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강재훈 기자 (bah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환율이 8개월 만에 60% 급등…폭망한 ‘김정은노믹스’? [뒷北뉴스]
- 김정숙 여사 전용기 지출 내역 보니…“방문단 기내식에 6천여만 원”
- 연이은 GPS 교란에 주민들 “조업 못해 화나고 기약 없어 불안”
- 민희진 대표가 말하는 ‘민희진의 난’, 어디로?
- ‘격노설·기록 회수’…주요 변곡점마다 대통령 통화
- 옷 버리고 대중교통 타며 따돌려…모녀 살해 남성 CCTV에 덜미
- 들키자 목격자인 척…전과 19범 소매치기의 기상천외한 연기
- ‘손흥민존 이렇게 탄생했다’ 창조주의 전격 시범! “저 흥민이 인정합니다!” [최초공개]
- “군인 50인분 백반 준비했더니”…‘군인 사칭’ 사기 주의보
- ‘오송 참사’ 피고인 첫 중형 선고…재판부 “선고 형량에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