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 왕자'가 왜 거기서 나와..이장우 '복면가왕' 깜작 등장

윤성열 기자 2024. 6. 1.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팜유 왕자' 배우 이장우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1일 MBC에 따르면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추격하는 복면 가수 4인의 솔로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 왕자' 수식어를 얻으며 예능계를 접수한 이장우가 '복면가왕'에 출연한다.

한편 무대를 가득 메우는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기립 박수를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MBC
'팜유 왕자' 배우 이장우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1일 MBC에 따르면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9연승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추격하는 복면 가수 4인의 솔로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 왕자' 수식어를 얻으며 예능계를 접수한 이장우가 '복면가왕'에 출연한다. 평소 친밀한 사이를 자랑하는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 예상치 못한 이장우의 등장과 더불어 그의 예능감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무대를 가득 메우는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기립 박수를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최근 녹화에서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무대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이에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이 "오직 목소리만으로 혼자 100만 대군을 물리칠 것 같은 강렬한 무대였다"며 찬사를 보냈다고.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육각형 아티스트 데이식스(DAY6)의 보컬 영케이도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그와 절친한 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무대 위에서 빛나는 복면 가수의 매력에 제가 반해 먼저 러브콜을 보냈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오는 2일 오후 6시 5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