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이 미모에 플러팅까지? '설렘 유발 심쿵 모먼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화사한 미모로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올블랙 미니 드레스에 킬힐을 매치한 한소희는 블랙의 시크한 매력으로 매혹적인 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한소희가 주연을 맡은 영화 '폭설'은 강릉의 예술고등학교에서 만난 아역 출신의 스타 '설이'(한소희)와 배우 지망생 '수안'(한해인)이 우정과 사랑 사이의 관계를 쌓으며 의지하고, 헤어지고, 서로를 다시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소희, 연말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 예정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우 한소희가 화사한 미모로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한소희가 30일 저녁 서울 성동구에서 진행된 한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팝업 부티크 오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올블랙 미니 드레스에 킬힐을 매치한 한소희는 블랙의 시크한 매력으로 매혹적인 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여기에 무게감 있는 볼드한 액세서리를 포인트를 주며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환한 미소로 포토월 앞에 선 한소희는 취재진의 포즈 요청에 다양한 포즈로 화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올블랙 시크룩에도 아름다운 미모로 사랑스러운 미소와 포즈를 취한 한소희는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한편 한소희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는 연말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영화 '폭설'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소희가 주연을 맡은 영화 '폭설'은 강릉의 예술고등학교에서 만난 아역 출신의 스타 '설이'(한소희)와 배우 지망생 '수안'(한해인)이 우정과 사랑 사이의 관계를 쌓으며 의지하고, 헤어지고, 서로를 다시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또한 한소희는 전종서와 '프로젝트 Y'(가제)에 캐스팅됐다. '프로젝트 Y'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 판을 뜨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작품이다. 2024년 하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친구, 부부...'원더랜드' 세 커플이 선보일 '환상의 케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
- '원더랜드' 최우식, '절친' 정유미와 촬영 쑥스러웠던 이유는? [현장] - MHNsports / MHN스포츠
- [mhn포토] 박보검-수지 '오늘도 커플룩 느낌' - MHNsports / MHN스포츠
- 민희진 "아일릿 모방 의혹? 더 이상 언급하고 싶지 않아...멤버들 불편해질 것" - MHNsports / MHN스포
- 한소희, 하루 만에 선보인 반전 매력 '상큼 화사 VS 매혹 시크'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