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kg' 박나래, S사이즈 레드원피스 자태에 "만세!" 환호 터졌다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스몰 사이즈의 강렬한 레드 롱 원피스 자태를 뽐내자, 스튜디오에서 "나래 만세!"라며 환호와 만세가 동시에 터졌다.
오늘(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박나래가 편집숍에서 스몰 사이즈 옷을 입어보고, 이창섭이 병원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스몰 사이즈의 강렬한 레드 롱 원피스 자태를 뽐내자, 스튜디오에서 "나래 만세!"라며 환호와 만세가 동시에 터졌다.
오늘(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박나래가 편집숍에서 스몰 사이즈 옷을 입어보고, 이창섭이 병원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박나래가 편집숍에서 스몰 사이즈 옷을 갈아입는 장면이 담겨 있다. 탈의실 앞에서 만난 손님들이 "살 많이 빠지셨다"라며 놀라자, 전현무는 "저 얘기 진짜 많이 듣지"라며 같은 바프 동기(?)로서 공감한다.
박나래가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는 동안, 빅사이즈만 감당했던 나래의 과거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돌잔치 아기 같다"라는 전현무의 반응에 모두 폭소한다. 이어 박나래가 강렬한 레오파드가 프린트된 비비드 레드 롱 원피스를 입고 나오자, 전현무는 "나래 만세!", "내가 다 뿌듯하다!"라며 감탄한다. 달라진 나래의 옷태에 무지개 회원 모두 "날씬해 보인다"라며 입을 모은다.
박나래는 두 번째 옷을 입으러 다시 탈의실로 들어간다. "(이렇게 작은 옷은) 해녀복 이후 입어본 적 없는데.. 와.. 이건 안 된다.."라는 나래의 곡소리가 새어 나온 가운데, 기안84와 키가 깜짝 놀라는 표정이 이어지며 박나래의 두 번째 착장 모습을 더욱 궁금케 한다.
그런가 하면, 이창섭이 이비인후과를 방문하는 모습을 본 전현무와 박나래는 "나 가던 데야"라며 반가워한다. 이창섭은 "목에 폴립이 생겼다"라고 고백했고, 유경험자인 전현무와 박나래는 "폴립 때문에 라디오 그만뒀다", "폴립 수술만 세 번 했다"라며 공감한다.
이창섭이 4월 앨범 공개와 행사, 노래하는 콘텐츠 일정을 모두 미루거나 취소한 이유가 목 상태 때문임이 밝혀진다. 이창섭은 "본업이 가수인데..노래 못하면 어떡하나.."라며 걱정과 극심을 한가득 쏟아낸다. 긴장감을 안고 진료실로 들어가는 이창섭의 뒷모습이 이어지며 그가 어떤 치료를 받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나래의 변신과 무지개 회원들의 반응, 음성 치료를 받는 이창섭의 모습 등은 오늘(31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감방에서 이것만 해 ‘충격’..자포자기하는 모습
- 인기 드라마 아역 배우, 5층서 추락..“생명 유지 장치에 의존 중”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종합]
- 김대호 "14년 차 차장 연봉 1억 정도...물가 올라 좀 부족해" ('…
- 에어쇼 도중 목격된 UFO, 전투기에 근접 비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