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스마트복합쉼터 내에 지평선몰 새마루점 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는 6월 5일 새롭게 개장하는 지평선 새마루 스마트복합쉼터(구 동진강휴게소) 1층에 농특산물 홍보판매장 '지평선몰 새마루점'을 정식 개장한다.
금번 개장하는 지평선몰 새마루점은 쌀 누룽지, 제철 과일 및 지역가공품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판매와 더불어 농특산물 홍보존과 쌀 홍보존 공간을 조성해 보다 더 적극적으로 농특산물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는 6월 5일 새롭게 개장하는 지평선 새마루 스마트복합쉼터(구 동진강휴게소) 1층에 농특산물 홍보판매장 ‘지평선몰 새마루점’을 정식 개장한다.
지평선몰은 시가 직접 운영하는 농특산물 홍보판매장으로 벽골제,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 김제역에 오프라인 매장 3개소와 온라인 쇼핑몰 지평선몰을 직접 운영하는 등 지역의 농특산물 홍보와 판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이번 지평선몰 새마루점 개장을 계기로 기존 전주·완주 고객뿐만 아니라 전북특별자치도 남서부 지역인 정읍 고창 부안 고객들에게도 우리시의 우수한 농산물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지평선몰 새마루점은 개장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지평선 새마루 스마트복합 쉼터 내에 플리마켓 및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등을 추진해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유청 기자(=김제)(yc7822@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성관계 입막음' 혐의 유죄…미 대선 흔들까
- '학생 휴대폰 제한' 개선하라니 되레 수거? 거꾸로 간 학교
- 한동훈이 불붙인 국민의힘 '지구당 논쟁'…오세훈도 참전
- 법정 싸움 이긴 민희진 "하이브, 싸움 끝내자"
- 법원, 반도체 노동자 사망 사건 첫 현장검증키로…"부실 검증 우려"
- 김의철 전 KBS 사장이 낸 해임 효력 정지 신청, 法 기각
- 국회의장 경선에 당심 20% 반영? 정성호 "국회의원은 국민의 대표"
- 지금은 연대와 저항의 깃발을 들 때
- 집값 이래서 올랐나? 가계대출 금리 2년來 최저
- 尹대통령·지도부 '단결' 강조에…유승민 "국민 두려워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