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아내 김희선 속이더니…각성 눈빛 속내는? (우리,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김남희가 각성한다.
'우리, 집'(기획 권성창 / 연출 이동현, 위득규 / 극본 남지연)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 집’(기획 권성창 / 연출 이동현, 위득규 / 극본 남지연)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지난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심리 상담의 노영원(김희선 분)이 “남편에 대해 다 알고 있나요?”라는 문자를 받은 후 남편 최재진(김남희 분)이 1년간 다니고 있다는 학회가 열린 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충격과 배신에 휩싸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최재진이 여자와 함께 있는 사진까지 받게 된 노영원은 심지어 최재진이 아무렇지도 않게 학회에서의 내용을 읊으면서 분노를 터트렸다.
이와 관련 김남희가 예전 가족들을 향해 보였던 다정다감한 표정과는 사뭇 다른,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드리운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최재진이 웃음기를 싹 지운 모습으로 셀프 주유소에서 자동차에 기름을 넣고 있는 장면이다. 망연자실한 눈빛을 드리운 듯 하던 최재진은 이내 강렬한 눈매를 빛내며 달라진 ‘각성’의 기운을 뿜어낸다. 노영원과 홍사강을 감쪽같이 속였던 최재진의 속내와 사연은 무엇일지, 혹시 최재진이 오지은(신소율 분)을 피투성이로 만들었을지 최재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최재진으로 인해 발생할, 노영원의 집안에 닥친 충격적인 위기가 3회를 시청하는 중요한 관전 포인트”이라며 “도대체 최재진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충격적 파란의 사건들이 몰아칠 3회(오늘)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3회는 31일(오늘)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기 정숙 “야해…같이 자고파”, ♥영호 향한 집착↑ (나는솔로)[TV종합]
- 걸스데이 민아, 비키니 자태 깜짝…군살 하나 없네 [DA★]
- 정숙 “저 사람은 이제 끝이다!” 영호 변심에 분노? (나는 솔로)
- “쥐새끼놈들” 신하균, 싹 다 쓸어버린다 (감사합니다)
- 강남, 13kg 감량 성공법 공개→전현무 분노, 왜? (톡파원)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