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6월 17일 컴백 확정···새 앨범명 ‘UNFRAMED’

손봉석 기자 2024. 5. 31. 2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엔터, SSQ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WOOAH(우아)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31일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WOOAH가 오는 6월 1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UNFRAMED’는 WOOAH가 지난 2022년 6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JOY(조이)’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이다.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BLUSH(블러시)’를 발매하고 올해 음악 활동에 불을 지핀 WOOAH는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돌아와 K팝 대세 굳히기에 들어간다.

WOOAH는 이번 신보에서 ‘BLUSH’의 작곡가 라이언전과 다시 만나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태민, 트와이스, 오마이걸, 강다니엘, ITZY(있지), 에스파, 아이브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의 곡에 참여한 유명 작곡가들이 협업해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도 뜨겁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화제를 모은 잼 리퍼블릭의 오드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이자 저스트절크 소속 조나인이 신곡 안무에 참여해 ‘Z세대 아이콘’ WOOAH와 완벽한 합을 보여줄 전망이다.

WOOA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